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및 재테크

요즘 유행하는 mbti 나의 연애 유형 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변리사 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이효리도 한 mbti 연애 유형 테스트를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mbti.glam.am/intro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를 클릭합니다.


이런식으로 어떤 상황을 주어주면 어떤 행동을 하는지 2개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돼요! ! 설문이 12가지 밖에 안돼서 2~3분이면 끝납니다.😄😄



음..브레이크가 고장난 연애직진러라는데...정확도가 높지는 않네요ㅋㅋㅋㅋㅋ저는 직진 잘 못해요ㅜㅜ 적극적이지 못해서 놓친 인연도 꽤 됩니다.😅😅
눈치력이 엄청 낮게 나왔는데 저..눈치 빠릅니다! !



환상의 케미는 마이웨이 연애주의자라는데..음 어느 정도 맞는 말 같기도?? 저도 약간 마이웨이적인 성격이 있어요 ㅎㅎ

환장의 케미는 망상에 사는 철벽금사빠가 나왔습니다..
철벽금사빠면..흠..힘들겠군요! !

지금까지 mbti 연애 유형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그냥 재미로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물론 자기 성향이랑 잘 맞게 나오는 사람도 꽤 있더라고요. 시간도 별로 안걸리니 심심하신분들은 한번 쯤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