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및 재테크

[취미] 다이소 취미템 나노 블럭 맞추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변리사입니다.
요즘 매일 일만 하다 보니까 일상이 지루해지기 시작했어요..ㅜㅜ 그래서 그런지 쉬는 주말에 뭔가 취미생활을 하면 어떨까 생각하다가 우연히 예전에 유행하던 나노 블럭이 생각났습니다.! 한창 유행했을때는 한 번도 산적이 없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ㅎㅎㅎ



여러 가지 나노 블럭이 있었는데 그 중 톰과 제리의 제리?를 닮은 동물을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3천원으로 매우 저렴해요!! 다른 나노 블럭의 가격도 2천원~5천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 1개와 나노 블럭이 들어있는 봉투 2개가 있습니다. 나노 블럭이라 그런지 굉장히 작네요.. 잃어버리지 않게 어디 빈 박스에 넣어두고 맞추는 걸 추천드립니다.!! 설명서에 나와있는 도면들을 보고 열심히 맞추시면 됩니다. 그리 어렵게 나와있지는 않으니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열심히 맞추다 보니 머리가 완성됐습니다. 짜잔^^ 한 가지 주의 할 점이 있는데 도면에 색깔도 표시되어 있으므로 같은 형상의 블럭이여도 색깔을 구분해서 맞춰야합니다. 또한, 중국산이라 그런지 결합력?이 살짝 좋지는 못해요ㅜㅜ 그래서 안떨어지게 꽉꽉 눌러주면서 맞추시는 것이 좋습니다.



짜잔~~~완성입니다.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맞췄네요 ㅎㅎ 약 1시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단점은 나노 블럭이 매우 작아서 손가락이 아픕니다 흑흑.. 그래도 매우 뿌듯해요! 집에 장식품이 하나씩 생길 것 같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다이소의 다른 취미템 및 다른 나노 블럭도 사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반응형